답답해서 서론좀 올리겠음 도대체 이 게임에서 pvp가 뭐임? 과연 구도와 판때기에서
정말로 공정성이 부여되고 상대적인걸까? 이 자본주의 게임에서 정말로 스펙이라는게 의미가있을까?
내가볼땐 전혀없음 길드전만 봐도 그 해답은 보인다는거지 왜냐? 원칙없이 맹목적인 컨텐츠이기 때문임
타 게임만 둘러봐도 PVP 컨텐츠는 공정성과 원칙적인 시스템이 자리잡혀져 있고 확립되어있음 근데 이 게임은 뭐임?
전혀없어 ㅋㅋ 무조건적으로 수효가 많은 길드가 승리하고 정점을 잡게되어 있거든 그렇다면 유저들은 이렇게 생각하겠지
스펙으로 찍어눌러서 길드용을 못치게하면 되지않냐? 물론 이론적으론 가능하겠지 하지만 현실적으로 ? 그럴 가능성은
거의 없다고봐도 무방함 왜냐? (묘미)라는 요소가 작용하기때문임 크리티컬,공격회피,데미지방어,연타
이런 요소가 이렇게나 많은데 과연 스펙이 의미가있을까? 본질적으로 작용하기 힘들다는거임 또한 방어를 어느정도 했다고쳐도
메리트와 임팩트가 없음 그저 방어기록 몇개 쌓여가는게 끝이지 ㅋㅋ 애시당초 기울어진 경기장에서 매칭이 잡히는데도 불구하고
페널티 요소가 단 하나도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사탕발린 컨텐츠지 뭐임? 적어도 승리를 쟁취할만한 양상과 흐름은
있어야 하는거아님? 초등학생도 아니고 중소기업 운영진들이면 적어도 미래지향적으로 바라봐야 하는거아니냐?
순위는 매번 하염없고 로테이션으로 돌아가고 공정성이라도 부여하라는거임 적어도 pvp컨텐츠를 노출시킬꺼면
언제까지 모조품마냥 길드전을 이끌어갈꺼임? 미시적인 시점이 아니라 거시적인 시점으로 바라봐야지
오죽하면 유저들이 길드전은 답이없다고 챔피언대전에만 힘을 쓰겠음? 이건 진짜 되돌아보고 반성 해야함
최근에 설문지 작성까지 했다던데 나는 그걸 진짜 신뢰하고있는지 모르겠음 뭐라도 좋으니까 공정성이라도 부여해서
길드전 컨텐츠좀 다시 설계 해줬으면 좋겠음 진지하게 드빌을 아끼는 유저로써 답답함 흥미와 긴장감이 연출되는 길드전으로
바꿔보자고요 운영자님들아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논리적인 반론 환영함 그외 헛소리 다 거름